에이디링크, 산업용 ATX 마더보드 ‘IMB-M47’ 출시
상태바
에이디링크, 산업용 ATX 마더보드 ‘IMB-M47’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3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Ie, DDR5, 12/13세대 인텔 코어 등으로 산업 자동화 가속

[데이터넷] 엣지 컴퓨팅 글로벌 리더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ADLINK Technology)는 12세대 및 13세대 인텔 코어 i9/i7/i5/i3 프로세서를 위한 새로운 산업용 ATX 마더보드 IMB-M47를 출시했다.

IMB-M47 ATX 마더보드는 3개의 동시 독립 디스플레이, USB 3.2 Gen2x2(20Gb/s), 최대 128GB DDR5 4800MHz, 3x 2.5GbE, 멀티 M.2 키 M, TPM 2.0 및 PCIe 5.0 고성능 추가 카드를 포함하는 멀티 I/O와 확장 슬롯을 통해 고성능 컴퓨팅 파워를 제공해 산업 자동화, 머신 비전, 공장 자동화 및 물류 분야에서 복잡한 엣지 AIoT 처리 작업이 가능하다.

IMB-M47은 12세대 및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이 프로세서는 멀티스레드 백그라운드 작업 관리 및 멀티태스킹을 위한 최대 16개의 E-코어(효율 코어)와 그래픽 및 비디오 렌더링과 같은 까다로운 단일 스레드 작업을 위한 8개의 P 코어(성능 코어)의 고성능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활용한다.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더 빠른 DDR5 메모리의 더 빠른 메모리 성능이라는 이점으로 엣지 애플리케이션의 속도를 높이게 된다.

에이디링크 관계자는 “산업용 ATX 마더보드 포트폴리오에 DDR5, PCIe 5.0 및 2.5GbE와 같은 차세대 연결 기능을 성공적으로 도입했고, 그 다음은 최신 프로세서를 수용하는 것으로 13세대는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속도와 성능 향상을 위한 추가적인 힘을 제공할 것”이라며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면 고객은 기술 커브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어 에이디링크는 사전 검증된 모션, 비전 및 I/O 카드의 광범위한 선택 옵션을 통해 우수한 지원을 하고, 완전 통합 솔루션으로 배치 속도를 높인다”고 강조했다.

에이디링크 IMB-M47 산업용 ATX 마더보드에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인터페이스 중 일부가 포함돼 있다. 또한 에이디링크의 모션, 비전 및 I/O용 사전 검증된 PCI/PCIe 확장 카드는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간 그래픽 처리를 위한 빠르고 쉬운 배포가 가능하도록 하고, 보안 및 관리 기능을 갖춘 AI 지원을 통해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의 생산성을 높이고 미래 혁신을 촉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