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월드 커뮤니케이션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상태바
KT, ‘월드 커뮤니케이션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3.11.2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텔레콤의 우수 통신기업 대상 시상식서 혁신성 인정 받아
‘우수 통신·미래’ 부문 수상…6년 연속 수상 성과 이어가
(왼쪽부터) KT 김상욱 액세스망기술담당, Total Telecom 소속 Rob van den dam, KT 이동준 액세스망기술팀장이 WCA 2023 수상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T
김상욱 KT 액세스망기술담당, 토탈 텔레콤 소속 롭반덴담(Rob van den dam), KT 이동준 액세스망기술팀장이 WCA 2023 수상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T

[데이터넷] KT(대표 김영섭)가 22일(현지시각) 네덜란드에서 열린 ‘월드 커뮤니케이션 어워즈(WCA) 2023’에서 2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23일 밝혔다.

‘월드 커뮤니케이션 어워즈’는 토탈 텔레콤이 전 세계의 우수 통신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네트워크 기술뿐 아니라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이뤄낸 기업들을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KT는 지난 WCA 2018에서 ‘5G 리더십상’을 수상한 이래 올해까지 6년 연속 수상했다.

KT는 ‘올해의 통신사 부문(Operator of the Year)’, ‘미래 부문(The Future Award)’, ‘5G 부문(The 5G Award)’, ‘위기대응 부문(Crisis Response Award)’ 등 4개 부문의 수상 후보에 올라 ‘올해의 통신사’와 ‘미래’ 2개의 부문에서 최종 수상했다.

KT 네트워크연구기술본부장인 구재형 상무는 “이번 월드커뮤니케이션 어워즈 수상은 KT가 전 세계 통신 기술을 이끌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라며 “디지털 서비스의 기반이 되는 KT만의 뛰어난 네트워크 기술을 계속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