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애드, ‘김치의 날’ 맞이 김치 스낵 ‘김칩스’ 샘플링 이벤트 성료
상태바
위펀애드, ‘김치의 날’ 맞이 김치 스낵 ‘김칩스’ 샘플링 이벤트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한 영향력 전하는 사회적 기업에 ‘김칩스’ 제공… 20개 기업 선정 후 진행
샘플링 이벤트 진행 후 ‘스낵24’ 통해 ‘김칩스’ 구매 요청 이어져

기업 간 거래(B2B) 서비스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운영 중인 ‘위펀애드’는 ‘김치의 날’을 맞아 우리 쌀과 국내산 김치로 만든 스낵 ‘김칩스’ 1900개 샘플링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김치의 날’은 김치산업 진흥과 김치 문화 계승, 발전하고, 국민에게 김치의 영양적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20년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김치가 가진 맛과 문화뿐 아니라 김장 품앗이가 가진 공동체 결속력 의미를 높이 사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를 시작으로 버지니아주, 뉴욕주 등 해외 곳곳에서 ‘김치의 날’을 제정하고 있다.

이에 위펀애드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김치마스터셰프 김인호 대표가 직접 개발한 김치 스낵 ‘김칩스’ 1900개를 자체 샘플링 광고 상품 ‘오피스 어택’을 통해 기업 고객사 20곳에 제공했다. ‘김칩스’는 우리 쌀과 국내산 김치를 사용해 김치전 테두리 맛을 구현한 스낵으로, 바삭하면서도 매콤한 식감과 글루텐 프리라는 점이 특징이다.

샘플링을 진행한 기업 20곳 중 10곳은 위펀 고객사 중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기업으로 별도 선정해 스낵 샘플을 제공했다. 장애인 일자리를 창출하는 한 사회적기업은 “위펀 덕분에 신상 과자인 ‘김칩스’를 임직원과 함께 맛볼 수 있었다”며 후기를 남겼다. 남은 10곳은 사전 신청한 고객사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됐다.

김헌 위펀 대표는 “위펀애드 샘플링은 좋은 기업의 상품을 더 많은 기업 임직원이 경험해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공 중인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제품을 홍보하고 싶은 기업과 체험해 보고 싶은 기업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위펀애드가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펀은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사회적 기업에 지속해서 오피스 샘플링 제품을 협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