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루, 13기 서울 청년창업사관학교 혁신 프로젝트로 버츄얼 브랜드관 확장
상태바
헤루, 13기 서울 청년창업사관학교 혁신 프로젝트로 버츄얼 브랜드관 확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브랜딩 디자인 에이전시 헤루(대표 김혜리)는 13기 서울 청년창업사관학교의 AI 생성,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신기술 분야 디지털 실무 역량 교육 등의 모든 단계를 지원받아 혁신 프로젝트로 브랜딩 디자인 및 개발 외주 서비스 버츄얼 브랜드관을 내년 상반기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청년창업사관학교 졸업 예정인 헤루는 지난 2년간 800개 이상의 중소기업, 스타트업, 대기업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브랜딩 디자인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딩 디자인 전문 에이전시다.

헤루는 브랜딩 디자인(로고), UXUI(홈페이지) 등을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진행해오며 시간과 공간의 규제로 인한 마케팅 확장의 어려운 부분을 파악하고 이를 버츄얼 디자인 외주 개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정체성에 맞게 공간을 자율적으로 디자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헤루의 버츄얼 브랜드 관에는 고객사가 원하는 공간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하며 영상통화, 화상채팅, 아바타 맞춤 설정, 강의 진행 등이 가능하고 링크만을 가지고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게 용이한 형태를 띈다고 설명했다.

먼저 선보인 헤루 자체 버츄얼 브랜드관에는 고객사인 CJ, SBS, 큐브엔터테인먼트, 서울대학교, 삼성병원, 다비치안경 등의 대표 포트폴리오가 전시돼 있고 영화배우 하정우와 콜라보한 NFT 프로젝트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헤루가 진행한 하정우x슈퍼노멀 프로젝트는 대표 디렉터 김혜리가 전반적인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배우 하정우의 섭외를 리딩한 프로젝트다. 약 8개월간 배우 하정우의 그림 10점을 패션 NFT 1978개 로 재탄생한 프로젝트다.

헤루 김혜리 대표는 “13기 서울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청년창업사관학교의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자원과 경험을 바탕으로 버츄얼 메타버스 시장에서 한국의 위상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