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앤씨, 김민수 전 삼정KPMG 보안리더 부사장으로 영입
상태바
에스에스앤씨, 김민수 전 삼정KPMG 보안리더 부사장으로 영입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1.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수 부사장, CTO·해외 지사 총괄…컨설팅 분야까지 사업 확장

[데이터넷] 보안 전문 기업 에스에스앤씨(대표 한은혜)가 김민수 삼정KPMG 전 사이버보안 리더를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민수 부사장은 인젠, EY한영을 거쳐 삼정KPMG에서 보안 컨설팅과 서비스 사업을 총괄했으며, 20여년 간 국내 보안컨설팅 시장을 이끌어왔다.

김 부사장은 에스에스앤씨의 CTO 역할로 기술본부, 연구센터, 인재개발교육센터, 해외 지사를 총괄 관리하게 되며, 신규사업인 컨설팅 분야까지 주도할 계획이다.

김민수 부사장은 “에스에스앤씨는 보안솔루션 뿐만 아니라 AI시대에 가장 위협적인 리스크라할 수 있는 사이버보안 분야의 종합적인 서비스 제공 역량을 갖출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기업”이라며 “에스에스앤씨의 CTO로서 그동안 글로벌 보안제품과 연계한 솔루션 개발 경험을 활용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제품력과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은혜 대표이사는 “김 부사장의 합류로 엔드포인트부터 서버까지 전구간에 거친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갖추게 됐을 뿐 아니라, OT 보안과 컨설팅 서비스 기반까지 구축하게 되면서 사이버 보안 종합 서비스 시장에 진출할 것이다. 기존 금융 및 대기업 중심의 고객군을 중소기업 및 공공기관, 해외시장까지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에스에스앤씨는 방화벽 정책 운영자동화 솔루션인 FPMS와 이메일 보안 솔루션인 퍼셉션포인트를 기반으로 국내 군을 비롯한 공공기관으로의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으로의 적극적인 진출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