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외전 출시
상태바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외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씨씨이엔티]

글로벌 20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가 외전을 연재한다. 원작은 비츄, 작화는 비나가 맡았으며 각색은 TLB가 진행했다. 외전은 오는 11월 22일 수요일,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는 시즌 4까지 제작된 작품이다. 이 작품은 마력에 따른 남녀 차별이 존재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주인공 ‘김상희’가 기죽지 않고 당차게 세상을 바꿔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콘텐츠 제작사 디씨씨이엔티(DCCENT)는 이번 외전에서는 기존보다 확대된 스케일과 색다른 작화 스타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디씨씨이엔티 관계자는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외전은 오랫동안 기다린 만큼 다채로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것”이라며 “원작 소설의 매력적인 요소와 웹툰의 각색을 결합한 외전의 또 한번 흥행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씨씨이엔티는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공포게임 메이드로 살아남기', ‘아도니스', ‘악녀가 사랑할 때’, '다행인지 불행인지', '태양의 주인', ‘이번 생은 제대로 키워드리겠습니다, 폐하’, ‘이제야 연애’, '쌍둥이 언니는 믿지 않아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