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연말 고객사은 선물세트 할인전 개최…최대 36% 할인
상태바
SFG, 연말 고객사은 선물세트 할인전 개최…최대 36%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송년 시즌을 맞아 외식기업도 베스트셀러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사은 선물세트 할인전을 선보이고 있다. 

26년 전통의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SFG)도 2023년 한 해 고객이 베풀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대 36% 할인을 적용하고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SFG는 이달 18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외식의 감흥을 가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송년 특가전 ‘푸짐한 한상 차림, 오늘 저녁은 우리집이 맛집!’을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이태리 주방용품 브랜드 까사니의 핸드블렌더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0% 증정하고, 本갈비탕 포장 상품의 경우 기준 수량에 따라 밑반찬으로 좋은 SFG 시그니처 전통식해를 추가로 제공한다. 

연말연시 모임에 활용하기 좋은 SFG의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로는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本양념갈비, 한우등심불고기를 대용량, 本갈비탕, 통보리굴비 세트 등이 있다. 대용량 파티팩에 SFG의 외식 브랜드인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숯불주물럭넘버9 등에서 맛볼 수 있는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냈다. 

자세한 구매 방법은 SFG의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인천 송도 SFG 푸드파크 내 SFG 마켓과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숯불주물럭넘버9 등 전국의 한식 브랜드 업장과 일식 브랜드 긴자 업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FG는 매년 설, 추석과 더불어 상하반기 각각 한 차례씩 업장별 대표 메뉴를 대용량 패키지로 구성, 특별 할인 상품을 선보이며 사은품을 증정해오고 있다. 

SFG 관계자는 “SFG의 검증된 맛과 품격을 우리집 식탁에서 즐길 수 있고 주부 인기 아이템으로 정평이 난 이태리 핸드블렌더와 SFG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찬인 전통식해까지 장만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프로모션이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행사나 친목 모임 또는 캠핑지 등에서의 바비큐 파티를 위한 먹거리 선물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SFG는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6월과 11월에는 각각 광명시와 세종시에 1++넘버9(투뿔넘버나인) 한우를 제공하는 신규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숯불주물럭넘버9을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오는 연말까지 SFG 푸드빌리지 세종에 신규 카페&베이커리 브랜드 더 봉팡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