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렐릭, AI 모니터링 솔루션
상태바
뉴렐릭, AI 모니터링 솔루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품질·비용 최적화 및 컴플라이언스 준수

[데이터넷] 뉴렐릭이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용 APM(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솔루션인 뉴렐릭 AI 모니터링(New Relic AI monitoring, AIM)을 출시했다.

뉴렐릭 AIM 사용 화면 예시
뉴렐릭 AIM 사용 화면 예시

뉴렐릭은 AIM의 출시와 함께 AI 옵저버릴리티 영역을 새롭게 다져나가며 엔지니어들에게 AI 애플리케이션 스택 전반에 전례없는 가시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들은 문제들을 더욱 쉽게 해결하는 동시에 AI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품질, 비용은 최적화시키고 AI의 책임감 있는 사용과 관련 규제 준수도 더욱 효율적으로 실천할 수 있다.

대규모 언어 모델(LLM) 반응 추적 및 모델 비교와 같은 기능과 50개 이상의 통합 기술을 활용해 AIM은 IT 부서가 LLM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자신있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나브 쿠라나(Manav Khurana) 뉴렐릭 최고 제품 책임자(CPO)는 “모든 기업과 기관들이 제품과 작업 현장에 AI를 도입하고 있는 상황에서 AI 워크로드는 이제 모던 기업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의 일부가 되었다"며 "

이번 출시된 AI 모니터링에 그 동안 클라우드 APM 개발에서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엔드-투-엔드 가시성 확보 기술까지 뉴렐릭만의 심도있는 전문 기술을 녹여내어 기업들이 성능, 비용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AI 규제 및 기준을 준수하며 작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