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 할인 이벤트
상태바
넷기어,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인치 블랙 프레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 캔버스’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은 27인치 뮤럴 디지털 캔버스 블랙 프레임(MC327BL)으로 30% 할인(최대 45만원)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만여 점 이상의 명화작품 라이브러리를 탐색하고 뮤럴 캔버스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는 뮤럴 명화 멤버십 라이선스(MCMYA, 9만원 상당) 1년 구독권과 뮤럴 캔버스 회전마운트(MCS327, 6만9000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한다.

개인이나 기업에서 각종 기념일이나 여행 사진은 물론 디지털 아트를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감상하려는 시도가 많아지면서 디지털 액자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세계적인 명화는 물론 개인 소장용의 사진, 나아가 메타마스크(Metamask), 코인베이스(Coinbase), 솔라나 기반 팬텀(Phantom) 월넷 등도 지원해 암호화 지갑에 보관 중인 NFT 작품들도 쉽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뮤럴 앱이나 PC 웹 브라우저로 사진을 업로드하고 관리할 수 있고, 스마트폰의 특정 앨범 폴더를 자동으로 뮤럴 캔버스에서 보이도록 동기화해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넷기어코리아 추동호 마케팅 이사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는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로, 넷기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