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포차,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그놈포차,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1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전국 80호점 돌파 초읽기에 나선 술집 프랜차이즈 그놈포차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그놈포차는 투자 비용이 저렴하다는 강점과 더불어 커다란 보름달 인테리어를 통해 SNS에서 핫한 술집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평택 고덕점, 경북 청도점 등 6곳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초보 창업주도 빠르게 매장 운영에 적응할 수 있도록 본사 슈퍼바이저의 밀착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베스트 메뉴인 닭발을 원팩으로 생산해 조리의 난이도를 낮추는 등 운영사업부를 출범해 매장 운영 편의성도 고려한 노하우를 전수 및 지원하고 있다.

그놈포차는 이번 박람회에서 참관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놈포차 외식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박람회 개최기간동안 상담자 대상으로 손거울 증정, 박람회 통한 계약 체결 및 오픈한 매장에는 초도물품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팬데믹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 및 확장했던 경쟁력과 놀라운 성장세를 갖춘 그놈만의 저력을 보였다”며 “이번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자율 인테리어로 10평대에서도 충분히 술집 프랜차이즈 오픈이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