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트, KT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콰트, KT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셀프케어로 건강관리 도와

[데이터넷]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대표 김봉기)가 KT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콰트는 11월 15일부터 2주간 K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콰트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갑자기 추워진 겨울 날씨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콰트 관계자는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일수록 체력과 면역력이 쉽게 떨어져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친다”며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콰트와 함께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KT와 손잡고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콰트 1개월 이용권은 11월 30일까지 KT멤버십 앱에서 이벤트 기간 중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운로드 시 1000포인트 차감 후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 등록 및 사용은 콰트 웹페이지에서 적용해야 한다. 이용권 사용 기간 중 연간 멤버십으로 유료 전환 시 스마트 체중계·바로폼·바로보드 등 22만원 상당의 운동기구를 무료로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정상원 콰트 마케팅 콘텐츠 디비전 리더는 “올 한해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1800개가 넘는 콰트의 운동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건강관리 대표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