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CMO로 아미 바다니 엔비디아 부사장 영입
상태바
Arm, CMO로 아미 바다니 엔비디아 부사장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Arm은 글로벌 마케팅 조직을 총괄하는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아미 바다니(Ami Badani) 엔비디아 마케팅 및 개발자 제품 부문 부사장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바다니 CMO는 “Arm은 세계 최첨단 기술 기업의 근간이며 반도체 산업이 AI로 전환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Arm에 합류하게 돼 기쁘고, 세계적인 팀과 함께 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다니 CMO는 엔비디아에서 데이터 처리 장치(DPU)를 위한 개발자 에코시스템을 육성하고, 생성형 AI를 위한 데이터 전략을 추진했으며, 엔비디아의 최대 성장 영역 중 하나인 데이터센터 포트폴리오를 위한 제품 및 기술 마케팅 활동 등을 주도한 바 있다.

르네 하스(Rene Haas) Arm CEO는 “Arm 컴퓨팅 플랫폼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AI 시대에 더욱 다양한 고객과 개발자에 다가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바다니 CMO는 AI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개발자 에코시스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Arm에서 컴퓨팅의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들을 이끌 적임자”라고 전했다.

바다니 CMO는 Arm에 기술 마케팅, 제품 관리, 전략 및 투자 경험의 측면에서 보다 새로운 조합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바디니는 큐뮬러스, 시스코 등 여러 기술 기업에서 마케팅 및 제품 관리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 바 있고 골드만삭스, JP모건에서 투자 은행가로 근무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