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비타트라 독일, 와인포털 ‘와인서처닷컴’ 입점
상태바
몰테일 비타트라 독일, 와인포털 ‘와인서처닷컴’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1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비타트라 독일이 와인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높은 와인서처닷컴(wine-searcher)에 입점했다.

와인서처닷컴은 126여개국 83개의 통화로 약 1600만개의 주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포털이다. 와인 가격을 비교해 주고, 전 세계적으로 8만6000개의 이상의 와인 기업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타트라 독일은 와인 약 900종, 위스키 150종 등 유럽 와인과 영국 위스키를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지난 2022년 하반기 주류 직구 서비스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10만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류 상품 외에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유럽의 오쏘몰, 드롱기, 일리, 네스프레소 등 다양한 직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외직구 주류의 특징은 온라인 결제 이후 빠르고 안전하게 주문자의 집으로 배송해 준다. 특히 한국보다 가격경쟁력이 최대 50%있는 상품들이 있고,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상품을 발품 팔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쉽게 결제하고 직접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다. KB국민카드와 제휴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최대 15유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몰테일 관계자는 “와인서처닷컴 입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은 보다 객관적으로 비교하고 판단하여 유럽의 와인과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비타트라 독일은 앞으로도 직구족들의 알뜰 소비와 안전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