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베스트코리아, 글로벌 사이트 오픈…내년 가상화폐 거래소 한국 론칭
상태바
비트베스트코리아, 글로벌 사이트 오픈…내년 가상화폐 거래소 한국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1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베스트코리아가 2024년 한국내 가상화페 거래소 정식 론칭을 앞두고 글로벌 사이트를 오픈했다.

비트베스트코리아는 글로벌 사이트 오픈 시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인원이 몰린 상황에서도 안정적 운영과 신뢰성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투명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임을 입증했다.

비트베스트는 완벽한 한글 지원으로 거래소를 처음 이용하는 이용자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고 무통장 입·출금과 충전 실시간 연계, KYC/입출금 제한이 없으며 전 세계 최저인 환전 수수료(회원 기준 0.02%)로, 저렴한 수수료로 높은 시스템 안정성과 출입금의 편의성을 자랑하는 거래소를 국내 선보인다.

또, 비트베스트는 정보 유출 방지 및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는 데이터 보안 솔루션 SSL을 도입해 이용자 및 파트너를 위한 데이터 보호 및 보안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사용자와 사이트 간 통신을 암호화해 해커가 중간에 통신 데이터를 가로채더라도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없게 하는 방법이다.

한편, 현재 가상화폐 시장은 수많은 투자자가 신뢰할 만한 거래소의 부재 인한 불안정한 상황으로 비트베스트는 이러한 문제에 단호하게 대응하고자 경험 많은 경영진과 가상화폐 전문 팀이 협력하여 결성된 거래소로 시장에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국내 서비스 또한 런칭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비트베스트의 CMO Russell Usman은 “가상화폐 시장에서 새로운 표준을 정립하고자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팀과 경험 많은 경영진이 협력하여 안전한 거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본격적으로 한국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최적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