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Mac 지원하는 토드 포 오라클 출시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Mac 지원하는 토드 포 오라클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0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Mac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최신 Oracle 23c의 신기능 지원
네이티브 방식으로 SSH를 이용한 DB접속…DB 취약점 분석 및 리포팅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포 오라클 17.0

[데이터넷] 글로벌 시스템관리, 데이터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Quest Software)는 최근 전세계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개발자를 위한 토드 포 오라클 17.0 신버전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버전은 최신 오라클 23c의 데이터베이스 신기술을 지원하면서, 윈도우 뿐만 아니라 Mac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에 더 많은 사용자가 토드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는 도구(DB Health Scan)를 내장하고 네이티브 방식으로 SSH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소프트웨어나 도구없이 해커나 외부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베이스를 보호할 수 있고, 사용자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에서 토드를 담당하고 있는 최용회 이사는"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성능최적화, 개발 생산성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기능과 경험을 선사하여 이전보다 더 나은 데이터베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토드 포 오라클 17.0 DB Health Scan

이번 출시와 함께, 한국 공식 토드 웹사이트에서는 마케팅 정보 전달을 장려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드 제품의 공식 한국 웹사이트내의 이벤트를 통해 토드의 최신 소식, 유용한 꿀팁, 교육 자료 등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