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츠넷, MSP 서비스 ‘원츠패스’ 출시
상태바
원츠넷, MSP 서비스 ‘원츠패스’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원츠넷(대표 이선혜)은 IT 인프라 및 솔루션을 MSP(Managed Service Provider) 방식으로 제공하는 ‘원츠패스(Wants PAS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츠패스는 IT 솔루션 구성을 위해 지난 2월 27일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HPE)와 MSP 파트너 계약을 체결, 이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맺은 파트너 계약이다. MSP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로, 고객의 인프라는 물론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의 운영 및 관리와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원츠넷의 원츠패스는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기반의 고성능 제품 및 보안 그리고 다양한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의 월 과금 형태로 구축, 운영, 유지보수 서비스를 지원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 및 솔루션으로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도 포함돼 있다.

원츠넷 김형우 전무는 “인프라 및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지만 초기 도입 비용과 IT 관리자를 두기에는 비용 부담을 느끼는 기업들을 위해 원츠패스는 월 과금 형태의 합리적인 사용료를 통해 초기 도입 비용과 관리 부담을 줄였다”며 “기업용 고성능 제품을 통해 보안과 속도를 강화한 클라우드 기반 운영 서비스 제공과 함께 담당 IT 인프라 전문가의 24시간 모니터링 및 관리로 장애 발생 시 빠른 대응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원츠넷은 원츠패스를 론칭 이후 국내 유니콘 기업을 포함한 다수의 레퍼런스를 빠르게 확보해 나가며 우수성을 입증한 가운데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추가 고객사 확보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