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엔스, 이반티 파트너 리워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시엔스, 이반티 파트너 리워드 프로모션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PN 솔루션 ISA 업그레이드
가상화·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ISA-V,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게이트웨이로 사용

[데이터넷] 시엔스(대표 송상환)는 이반티 IPC(Ivanti Partner Certificate)를 취득한 영업, 기술 인원과 함께 파트너를 적극 지원하기 위한 ‘시엔스 이반티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반티 리워드 프로모션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요건은 총 4가지이다. PSA장비를 신제품인 ISA로 마이그레이션할 경우 딜 등록만 해도 영업담당에게 200 달러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반티와 관련한 모든 비즈니스에 대해 올해 말까지 완료되면 200달러, 이반티를 통해 UEM 교육을 받은 파트너를 대상으로 EPM제품 POC를 완료할 시 파트너 영업대표와 엔지니어에게 각각 200달러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리워드 요건이 중복 적용될 경우, 리워드 또한 중복하여 지급할 예정이다.

시엔스에서 첫 이반티 딜을 마무리 지었다면, 영업담당은 매출액의 1%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엔스 공식홈페이지 프로모션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VPN 솔루션 ISA는 고객 환경에 따라 전용 하드웨어까지 구성된 제품이나 가상화 버전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영구형(Perpetual), 즉 제품 구매 또는 구독형(Subscription) 모델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

최대 2만 5천 명을 지원하는 ‘ISA 8000’과 2,500명을 지원하는 ‘ISA 6000’ 두 가지 솔루션이 있으며, 기존 제품 대비 2배에서 최대 4배 이상 강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 개발된 커널 및 TPM 칩 장착을 통해 장비의 보안성을 크게 높였고, 전력 사용량도 줄였다. 

가상화 버전이자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인 ‘ISA-V’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게이트웨이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독형으로 규모에 따라 신축성 있는 확장성을 제공한다. VM웨어, AWS, 구글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하이퍼V, KVM 등 다양한 환경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