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로직, 역중력 리프팅 케어 ‘피토세라’ 라인 선봬
상태바
테라로직, 역중력 리프팅 케어 ‘피토세라’ 라인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 전문 그룹인 닥터스피부과와 협력으로 선보이는 비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피토세라 라인을 출시했다. 이 라인은 안티에이징을 집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데일리 슬로우에이징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됐다.

피토세라 라인은 역중력 리프팅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화상연고의 주요 성분인 항산화 기능을 갖춘 베타시토스테롤에서 영감을 받아 최적화된 피토스테롤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 라인은 프로 안티옥시던트 10X 리프팅 크림, 리프팅 마스크, 리프팅 밤, 앰플, 토너 등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을 위한 포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피토세라 라인은 안면 처짐 개선(리프팅), 즉각적 피부 탄력 개선, 즉각적 눈가 주름 개선, 그리고 항산화 효능 인증 등 슬로우에이징에 최적화된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탄력과 주름 개선이 필요한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피부과에서 안티에이징 리프팅 시술을 받은 후에도 유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탄력 리프팅 관리로도 강력하게 추천된다.

피토세라 라인은 피부 지질의 핵심 구성 성분인 세-콜-지(세라마이드-피토스테롤-피토콜라겐)의 조화로, 6가지 복합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항산화와 탄력 향상을 지원한다.

테라로직은 피토세라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라로직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 시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모든 테라로직 상품은 전국 닥터스피부과 20여 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라로직은 피부 전문가 50명의 경험과 누적 40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비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상품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비건 인증을 통과한 신뢰성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