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닥 거래소, 사이버 보안 기업 ‘지니언스’로부터 투자 유치
상태바
지닥 거래소, 사이버 보안 기업 ‘지니언스’로부터 투자 유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0.3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기술사 피어테크 1300억원 기업가치 인정받아
보안 체계 고도화 및 고객 중심의 고퀄리티 서비스 제공
(좌측부터, 지니언스 이동범 대표, 피어테크 한승환 대표)
피어테크는 지니언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지니언스 이동범 대표(왼쪽)와 피어테크 한승환 대표.

[데이터넷] 디지털 자산 거래소 지닥을 운영중인 금융기술사 피어테크(대표 한승환)는 국내 네트워크 보안 기업인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 보안 역량 및 디지털 자산 기술 사업성이 한층 강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어테크의 기업가치는 약 1300억원 이상으로 평가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양사는 디지털 자산의 보관·관리·거래의 전 프로세스의 보안 위협을 제거함은 물론,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보안 기술 개발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공동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강화된 보안 체계 및 고객 중심의 고퀄리티 서비스로 기관용 디지털 금융 네트워크 확장에도 시너지가 발휘될 전망이다.

지닥 관계자는 “지니언스의 글로벌 보안 기술력에 기반해 개인투자자뿐만 아니라 기업 투자자들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며 “지닥의 디지털 자산 및 블록체인에 대한 전문성과 지니언스의 사이버 보안 역량을 합쳐 글로벌 디지털 금융의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지니언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자산 시장의 보안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며 “지닥과 함께 글로벌 디지털 자산 보안 역량 및 사업영역을 구축함으로써 비즈니스의 성장과 안전한 고객의 서비스 제공에 큰 역할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