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CCTV·도난보상 서비스 결합 패키지 출시
상태바
에스원, CCTV·도난보상 서비스 결합 패키지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0.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만화소 풀 HD 카메라·최대 1000만원 도난보상 서비스 결합

[데이터넷] 에스원은 3종의 고화질 CCTV, 최대 1000만원을 보상하는 도난보상 서비스를 결합한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200만 화소의 풀 HD 카메라를 제공해 주·야간 감시가 가능하다. 물리적 저장 장치 없이 영상 저장이 가능한 클라우드 카메라, 통신과 전원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랜선으로 설치가 간편한 IP 카메라, 안정적 운용이 가능한 아날로그 HD 카메라 등 3종의 카메라 방식 중 매장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 고화질 CCTV를 끊김 없이 운영할 수 있다. 삼성화재의 도난, 화재 보상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이 안심하고 매장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도난은 최대 1000만 원, 화재는 최대 2000만 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스원은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에 필수 인프라를 결합해 소상공인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CCTV, 인터넷, 도난/화재 보상 서비스를 각각 별도로 가입했을 때의 비용 대비 최대 2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를 개별 업체에 일일이 신청해야 했지만,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원스톱으로 신청, 비용 결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