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시스, 가트너 스토리지 벤더 브리핑 진행
상태바
글루시스, 가트너 스토리지 벤더 브리핑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0.1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데이터 스토리지 전문 기업 글루시스(대표이사 박성순)가 글로벌 IT 시장조사 및 자문 기업인 가트너의 요청으로 벤더 브리핑(Vendor Briefing)을 진행했다. 

가트너 벤더 브리핑은 분야 별로 기술력과 솔루션이 유망한 기업을 골라 가트너 애널리스트에게 자사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다. 선정된 기업은 관련 분야에 수십 년간 몸담아 온 애널리스트에게 자사 비즈니스와 주력 제품에 대해 브리핑하고, 애널리스트들은 시장에 대한 전문적인 인사이트와 해외 진출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글루시스는 벤더 브리핑을 통해 시장 내 비즈니스 전략과 자사 스토리지 제품인 ‘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와 ‘애니스토 5’를 소개했다. 구축 사례를 통해 각 제품이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어떻게 충족시키는지를 소개하고, 애널리스트와 향후 국내외 스토리지 시장의 전망과 비즈니스 방향성에 대해 논의했다.

글루시스는 단순히 자사 제품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를 최대한 달성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과 서드파티 연동 서비스, 최고의 기술지원으로 비즈니스를 차별화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비정형 데이터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미드레인지 NAS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 총판 및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을 알렸다.

이번에 벤더 브리핑을 진행한 박성순 글루시스 대표이사는, “가트너 애널리스트들과 글로벌 스토리지 시장 트렌드와 향후 비즈니스 방향성에 대해 많은 의견을 교환할 수 있었다”며, “이번 벤더 브리핑에서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글루시스 스토리지 제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도전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