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엠, 다기능 멀티 ‘스마트 워머’ 출시
상태바
솔루엠, 다기능 멀티 ‘스마트 워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1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보온부터 핸드폰 및 웨어러블 기기 충전까지 ‘워머 하나로’
파워뱅크 탑재에 기기 인식해 맞춤 전력 공급

[데이터넷] 솔루엠(대표 전성호)이 ‘무선 스마트 워머’를 선보인다. 시중 제품은 USB 케이블을 꽂아 음료를 데우는 방식인데 반해 무선 스마트 워머는 파워뱅크를 탑재해 충전 없이도 최대 2시간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워머 전용 패드에 컵을 올려두면 따뜻한 음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60도 수준으로 온도를 지켜준다. 또한 패드 위 기기를 자동 인식해 보온이 필요한 지 충전이 필요한지 판단한 후 적합한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화상이나 화재 사고 위험이 현저히 낮다. 이 기술은 솔루엠의 독자 기술로 수년간의 파워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솔루엠 스마트 워머는 스마트 기기 무선 충전 기능도 제공한다. 핸드폰부터 스마트워치, 이어버드까지 패드 하나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간편한 조작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후 1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꺼지는 스마트 오토 기능도 갖추고 있다.

유동균 솔루엠 파워사업부장(전무)은 “솔루엠은 연 7000만대 이상의 핸드폰용 어댑터를 안정적으로 공급해 온 역량을 기반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한 낮은 불량율을 자랑한다”며 “솔루엠 스마트 워머는 이러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모든 휴대용 전자기기의 멀티 충전 기능과 더불어 오래도록 차 한잔의 여유와 스마트한 오피스 라이프를 선사하는 고객 친화적 다기능 제품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