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통해 SASE POP 확장
상태바
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통해 SASE POP 확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0.1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네트워크 엣지 로케이션 활용
포티넷 유니벗 SASE 확장 가속화

[데이터넷] 포티넷은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십을 통해 SASE POP을 새로운 로케이션으로 확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포티넷은 해당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구글 클라우드의 글로벌 네트워크 엣지 로케이션을 활용함으로써 포티넷 유니버설 SASE 솔루션의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단일 벤더 SASE는 기업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안전한 연결을 지원하기 위해 채택하는 중요 아키텍처다. 전세계에서 이용 가능하고 견고하며 확장 가능한 SASE POP 네트워크는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강력한 보안 태세를 구현하는데 중요하다.

마이클 지(Michael Xie) 포티넷 설립자 겸 CTO는 “포티넷 유니버설 SASE는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더욱 광범위한 글로벌 풋프린트를 확보하고,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근무하는 조직 내 구성원들이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원활하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포티넷의 글로벌 POP 리소스를 더욱 확장하고, 고객의 유니버설 SASE 솔루션 채택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포티넷의 SD-WAN 솔루션은 SASE와 통합돼 있다. 포티넷의 글로벌 SD-WAN 고객들은 이제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보안을 손쉽게 도입하고 포괄적인 유니버설 SASE 솔루션을 원활히 구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