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든든한 디지털 전환 파트너 될 것”
상태바
오픈베이스 “든든한 디지털 전환 파트너 될 것”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13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2023’ 개최
네트워크, 보안, ITO, 클라우드 등 주요 사업 공유
신설 보안관제센터 소개
▲ 황철이 오픈베이스 대표는 ”오픈베이스는 고객 중심 솔루션과 심도 있는 기술 통찰력을 지닌 든든한 디지털 전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데이터넷]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정진섭·황철이)는 8년 만에 개최한 ‘디지털 익스피리언스(Digital Experience) 2023’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픈베이스는 400여명의 고객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가치와 비전을 고객, 파트너 등과 공유하며 미래의 디지털 트렌드와 전략을 모색했다. 네트워크, 보안, ITO 서비스, 클라우드로 이뤄진 주요 사업 분야를 비롯해 비즈니스 성장과 새로운 보안관제센터 설립을 소개하며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룹사인 데이타솔루션, 시큐웨이브와 함께 4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솔루션 소개와 데모 시연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한편 다양한 주제를 다룬 7개의 세션과 고객사례가 발표됐다. 각 세션은 참석자들에게 디지털 혁신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주요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디지털기술총괄 백기욱 상무는 ‘디지털 혁신의 시작 - 앱현대화’를 주제로 단일 거대 앱 기반을 현대화된 앱으로 전환하는 패러다임 쉬프트가 가속화되는 시장에서 앱 현대화에 대한 이해와 준비 방법을 제시했다.

디지털서비스팀장 전병준 이사는 ‘디지털 전환의 완성 - 클라우드 시큐리티’를 주제로 기업들이 클라우드로의 전환 과정에서 보안 위협에 노출되는 문제에 대해 소개하고,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전환과 동시에 보안을 유지하는 방안을 설명했다.

보안기술 총괄 채현주 상무는 ‘오픈베이스 보안관제 서비스의 시작, 오픈베이스 SOC’에 대해 발표하며 보안 솔루션과 신규 보안관제 서비스의 특징과 차별화를 제시했다.

빅데이터보안 팀장 김태호 부장은 ‘보안 업무자동화(SOAR) 도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안내서’를 주제로 보안 자동화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도입 전후의 고려사항과 주요 기능과 활용 사례를 공유했다.

SDDC기술팀장 김정 차장은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위한 첫걸음’을 주제로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려는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 운영을 위한 방안을 제안했다.

CNS사업팀장 한기현 부장은 ‘오픈소스 SW 기반서비스 모니터링 고도화’를 주제로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인프라 운영 관리를 위한 오픈소스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 소개와 활용 방안을 설명했다.

데이타솔루션 김종기 전무는 ‘최신의 클라우드를 구성하는 요소기술 - 개발자 지원 환경과 운영자 지원 포털’을 소개하며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며 클라우드 플랫폼을 관리하고자 하는 기업에 개발자와 운영자를 위한 클라우드 자동화 솔루션과 포털을 소개했다.

황철이 오픈베이스 대표는 “오픈베이스는 고객 중심 솔루션과 심도 있는 기술 통찰력을 지닌 든든한 디지털 전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