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 제페토 유료 재화 ‘젬’ 충전용 기프트 카드 출시한다
상태바
네이버제트, 제페토 유료 재화 ‘젬’ 충전용 기프트 카드 출시한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0.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간편히 구매 가능…9,900원권 1종으로 140젬과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돼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젬 충전용 ‘디지털 코드’도 순차적으로 선보여

[데이터넷] 제페토의 다채로운 기능을 한층 더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유료 재화 ‘젬(ZEM)’을 이제 오프라인에서 간편히 구매해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제트는 오는 23일부터 제페토의 유료 재화 ‘젬(ZEM)’을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오프라인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프트 카드는 9,900원권 1종으로, 전국 1만 7,000여 개 점포의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는 140젬과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되며, 제페토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젬으로 간단히 전환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기프트 카드를 통해 풍성한 젬 충전 혜택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한정판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까지 체험하게 된다.

네이버제트의 3D 아바타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제페토는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가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정교한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제페토 라이브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왔다. 특히, ‘젬’ 은 제페토의 유료 재화로, 프리미엄 아바타 아이템 구매, 라이브 후원 등을 경험하는 데 적극 활용되고 있다. 이번 기프트 카드 출시로 그동안 온라인 결제로만 진행할 수 있었던 ‘젬’ 충전이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쉽게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강희석 리드는 “제페토 기프트 카드는 이용자들의 오프라인 선물 콘텐츠에 대한 큰 수요를 충족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기프트 카드 선물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제페토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더욱 활발히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제트는 지난 9월 28일부터 11번가, 아마존에서 ‘젬’ 충전용 제페토 디지털 코드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G마켓, 위메프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 코드는 1만 원 권과 3만 원 권 두 종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134 젬, 412 젬으로 교환된다. 디지털 코드는 구매 즉시 등록한 휴대 전화 번호로 SMS가 전송되어, 제페토의 다양한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