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네트워크, 큐냅 제품 최대 47%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리버네트워크, 큐냅 제품 최대 47%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큐냅(QNAP) 총판인 리버네트워크(대표 한석준)는 최신 큐냅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10월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정용 NAS부터 SMB 및 기업용 랙마운트 제품, 스위치, 썬더볼트 어앱터 등 큐냅의 인기 제품군 및 신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주최저가’라는 타이틀로 연중 최저가 보장, 한정수량과 함께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리버샵, 이선디지탈, 스토리지케이, 스튜디오엘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컴퓨존에서 최대 47% 할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인 TS-133과 TS-233 모델은 쿼드코어 CPU와 AI용 NPU, 2GB 램이 기본 탑재돼 구글 포토를 대신하며 AI 기능을 제공하는 인기 모델이다. 동급 4베이 NAS 중 최고의 성능으로 매월 판매량을 갱신중인 TS-464 모델 또한 스토리지케이에서 최대 30%의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큐냅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뿐 아니라 새로운 제품 또한 연중 최저가로 구매해 큐냅퍼(QNAPer)가 되기를 바란다”며 “큐냅 제품 전체 라인업에 대한 프로모션은 리버네트워크의 리버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