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공식인증점 반석전자, 네이버 단독 주말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로지텍 공식인증점 반석전자, 네이버 단독 주말 특가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 공식인증점 반석전자는 ‘네이버 단독 주말 특가’ 슈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에 진행했던 퀘이사존 공동구매 특가 이벤트에 이은 것으로 10월 14~15일 주말 동안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기간 내에 로지텍 G 시리즈인 G913(풀 배열), G913 TKL(텐키리스)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네이버 즉시 할인 쿠폰 10만원, 네이버 적립 2만원을 적용받아 최대 4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며, 5명을 별도로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로지텍 무선 7.1 게이밍 헤드셋 G933S도 증정한다.

로지텍 G913(풀 배열), G913 TKL(텐키리스)은 전 세계 프로게이머들이 선호하는 로지텍 G 기계식 키보드로, 최고급 소재로 제작해 콤팩트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보여주며, 월등한 품질의 5052 알루미늄 합금 재질로 만들어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특히 e스포츠 프로게이머들이 대회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초고속 1ms 무선 기술인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기능이 탑재돼 1ms의 유선 키보드와 동일한 반응속도 보이고, 울트라 초슬림 크기로 810g 무게와 이중 무선 연결 기능까지 지원해 휴대폰, 태블릿 PC 등 블루투스 연결과 긴 배터리 수명으로 한번 충전 시 4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반석전자 관계자는 “로지텍 주말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서가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확실한 성능, 가성비 좋은 제품을 앞으로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