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점 관리 선도기업 테너블, 클라우드 보안 강자 ‘에르메틱’ 인수 완료
상태바
취약점 관리 선도기업 테너블, 클라우드 보안 강자 ‘에르메틱’ 인수 완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취약점 관리 분야 선도기업 테너블(Tenable)이 CIEM(Cloud Infrastructure Entitlement Management) 선두 주자 에르메틱(Ermetic) 인수를 완료하고 클라우드 보안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

에르메틱은 CIEM 기술에 강점을 가진 CNAPP(Cloud Native Application Protect Platform) 기업으로, CIEM은 물론 CSPM, CWPP, IaC 취약점 스캐닝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에르메틱은 AWS, MS 애저, GCP 등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보안을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을 공급하한다.

에르메틱 CNAPP는 클라우드 인프라, 워크로드, ID 및 클라우드 데이터 전반에 걸쳐 자산 검색, 위험 분석, 런타임 위협 감지 및 규정 준수를 통합하고 자동화하는 솔루션이다. 자격 관리, 클라우드 보안 상태 관리, 런타임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코드 스캔으로서의 인프라 및 쿠버네티스 상태 관리 기능도 지원한다.

테너블 한국 총판인 롤텍 관계자는 “테너블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이버 보안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에르메틱의 클라우드 보안 기능을 테너블 제품에 통합하게 될 것”이라며 “이러한 기능들은 테너블 원 노출관리 플랫폼에도 포함돼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의 인프라에 걸쳐 완벽한 보안을 제공해 국내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가속이 붙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