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인삼 영양 성분 담은 ‘CK 미스트 & CK 마스크’ 출시
상태바
지쿱, 인삼 영양 성분 담은 ‘CK 미스트 & CK 마스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대표 서정훈)은 인삼의 영양 성분을 담은 ‘CK 미스트’와 ‘CK 마스크팩’를 자사 쇼핑몰을 통해 11일 선보였다.  

'CK 미스트’와 CK 마스크'는 CK(컴파운드 케이)를 생산하며 추출한 인삼추출물이 10,000ppm함유돼 인삼 그대로의 향과 영양 성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보습 및 진정 성분까지 추가했다. 

인삼추출물의 경우 인삼의 사포닌을 저분자로 전환하는 제너럴바이오의 MEBT(Multi-enzymatic Bioconversion Technology)가 적용돼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CK 미스트’는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 ‘판테놀’, 고분자·중분자·저분자의 3가지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CK 마스크’는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하루 한 팩으로 보습과 영양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약처 인증을 거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부활초로 불리는 ‘트레할로오스‘와 천연 보습 인자 ‘레반’도 함유됐다. 또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사용한 100% 순면 원단으로 만들어져 비건 인증과 로하스 인증을 받은 ‘무표백 크로셀’ 시트를 사용했다. 

지쿱 상품기획 담당자는 "’케어셀라 CK 마스크와 CK 미스트’는 인삼 원물 자체 추출 생산 및 그 발효된 추출물을 이용한 유일무이한 화장품”이라며 “수분과 영양 그리고 합리적 가격까지 잡아냈기에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