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 패스트파이브와 제휴 프로모션
상태바
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 패스트파이브와 제휴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1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스 가입 후 오피스투어 신청하면 파이브스팟 1개월 이용권 증정

[데이터넷] 사람인(대표 김용환)은 자사의 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와 국내 1위 공유 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버스를 이용하는 모든 기업들이 새로운 사무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리버스 기업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리버스 워크스페이스 생성 및 기업인증 완료 후, 이벤트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패스트파이브 오피스투어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원하는 시기와 지역으로 신청하고 해당 일시에 패스트파이브 지점에 방문하면 투어와 함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신청 기업에게는 패스트파이브 파이브스팟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이어진다.

리버스는 공고 게재부터 서류 검토, 면접, 평가 및 합격 발표까지 채용 절차를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채용 관리 솔루션(ATS: Applicant Tracking System)이다. 서로 다른 여러 채용 플랫폼에 각각 지원한 후보자들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 채용 관리 솔루션 중 유일하게 사람인에 공고를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공고 연동 기능도 갖췄다.

이외에도 ▲다양한 채용 플랫폼에 개재한 공고를 한 눈에 관리 ▲실시간 협업 평가 ▲면접 스케쥴링 ▲채용 홈페이지 제작 ▲채용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춰 채용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고, 채용 브랜딩과 인재 영입 전략 수립을 돕는다.

리버스 이윤재 매니저는 “리버스를 주로 이용하는 중소, 스타트업 규모의 기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국내 공유오피스 1위 패스트파이브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버스 회원 기업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