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광명에 투뿔넘버나인 한우 전문 브랜드 ‘숯불주물럭넘버9’ 첫선
상태바
SFG, 광명에 투뿔넘버나인 한우 전문 브랜드 ‘숯불주물럭넘버9’ 첫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0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직영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문화의 도시 경기도 광명에 신규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숯불주물럭넘버9’을 6일 그랜드 오픈했다. 

SFG가 이번에 첫선을 보인 '숯불주물럭넘버9’은 1++(투뿔) 한우 중에서도 최고의 마블링 스코어(BMS)를 받은 1++ 넘버9(투뿔넘버나인) 등급의 최상급 한우 고기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우설화, 송도갈비 등 한우를 제공하는 SFG의 기존 브랜드보다 메뉴의 격과 실내 공간, 서비스 수준을 한 차원 더 높였다. 광명시 밤일음식문화거리 중심부에 자리해 가족 모임, 기업 회식, 단체 행사 등를 잡기에 접근성이 좋다.

‘숯불주물럭넘버9’의 주요 메뉴인 1++등심주물럭, 1++한우 등심 불고기, 1++꽃등심, 한우 육회에는 최상 등급의 1++ 넘버9 한우가 사용된다. 담백하게 즐기는 本생갈비와 간수를 뺀 미네랄 천일염으로 양념 간을 한 갈빗살과 양념갈비도 준비된다.

등심 주물럭과 불고기, 갈빗살, 양념갈비 등은 SFG만의 특제 소스를 버무려 숯불로 구워 냈으며, 곁들임 메뉴로 한우 육회와 양념 꽃게무침이 제공된다. 

‘숯불주물럭넘버9’의 입구에 들어서면 시원하게 뻗은 복도를 사이에 두고 23개의 프라이빗 룸과 넓은 홀이 구비돼 있다. 한옥에서 볼 수 있는 바람길과 대청의 느낌을 살려 복도와 홀을 연출해 공간의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내부 벽면은 고택의 창호문을 모티브로 하여 차분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외에는 발레파킹이 제공되는 널찍한 주차장이 조성됐다.

SFG 관계자는 “한우와 관련된 사자성어 중 ‘소 한 마리에서 백가지의 맛이 난다’는 일두백미(一頭百味)라는 말이 있는데, ‘숯불주물럭넘버9’이야말로 진정한 일두백미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급 한우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번에 첫선을 보인 광명을 시작으로 세종시 특별자치구, 서울 종로 등 주요 도시에 ‘숯불주물럭넘버9’을 추가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SFG는 ‘물도 음식이다’란 경영 철학과 대한민국 외식문화를 선도한다는 일념 아래 최상급 원재료와 식수 수급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브랜드별 음식의 맛과 서비스의 품질을 균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업장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