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4회 수원캠핑카쇼, 오는 13일 개막
상태바
2023 제4회 수원캠핑카쇼, 오는 13일 개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제4회 수원캠핑카쇼 포스터 /가족사랑전람

국내 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레저차량 브랜드와 순수 국내 기술을 적용한 브랜드의 동향 파악과 함께 전반적인 레저차량 산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레저차량 전문 전시회 ‘제4회 수원캠핑카쇼’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2020년도부터 3년간 지속했던 ‘수원레저차량산업전’을 제4회부터는 ‘수원캠핑카쇼’로 보다 친숙하게 변경했다. ‘수원캠핑카쇼’는 휴식과 여가를 함께하는 레저차량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레저차량 산업 부분 전반을 확장시킬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최근 승용차와 화물차의 캠핑카 튜닝이 허용되는 등 차량 튜닝 규제가 대폭 개선돼 레저차량 산업의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가운데 캠핑카 입문자들도 늘어나고 차박의 유형도 다양한 방법으로 발전하고 있다.

수원캠핑카쇼는 캠핑카 입문자들이 평소 관심 있었던 캠핑카 또는 새로운 모델들에 대해 현장에서 전문가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 전문 지식을 공유 받을 수 있으며 각종 브랜드 매장을 일일히 방문하여 상담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카라반, 캠핑카, 루프탑 텐트 또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기대감을 더했다. 행사명을 새롭게 변경한 만큼 수원캠핑카쇼를 관람하고 즐기는 현장 인증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현장 요원에게 보여주면, 캠핑 및 여행 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담요를 증정하는 수원캠핑카쇼 새단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수원캠핑카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는 수원캠핑카쇼 친구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참여 확인 후 캠핑 또는 야외 나들이, 행사장 관람 시 마실 수 있는 파우치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수원캠핑카쇼 주최측은 “평소 캠핑카 구매를 고려하거나 온라인으로 검색해 봤다면 직접 구경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방문은 수원캠핑카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