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KDS , 웹3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로드쇼 참가
상태바
3KDS , 웹3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로드쇼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KDS 가 이번 웹3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로드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웹3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KBW 2023(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3)의 사이드 이벤트로 다렌마켓, 블록키 및 체인위드, 픽돌101가 공동 주최한 가운데 다양한 웹3 기업들이 파트너로 참가했다.

3KDS는 “하나의 NFT로 삼국지 IP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며 3KDS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삼국지 IP를 활용하여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NFT 기술을 활용해 방대한 콘텐츠를 하나의 디지털 자산으로 제공하며, 고유한 경험을 창조하고자 한다. 삼국지 IP는 이미 수준 높은 컨텐츠와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3KDS는 이를 한층 더 풍부하게 제공하며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뿐 아니라 2차 한지도와 추가 콘텐츠도 제공해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NFT를 통해 삼국지 IP 콘텐츠에 접근하면, 소유자는 삼국지 세계를 탐험하고 다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고유한 기회를 얻게 된다. 이를 통해 3KDS는 독특한 디지털 문화를 형성하고, NFT 생태계에 새로운 차원을 더하고 있다. 삼국지 팬들과 디지털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3KDS 프로젝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웹3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코엑스 케이타운포유에서 진행됐으며, 20명 이상의 NFT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의 목표는 웹3 산업 내 교류를 촉진하는 것과 더불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으로, 2023년 4분기부터 전 세계 각지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서울을 첫 번째 개최지로 선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