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판타지 사냥 MMORPG게임 ‘위쳐M: 어둠의 우화’ 정식 출시
상태바
다크 판타지 사냥 MMORPG게임 ‘위쳐M: 어둠의 우화’ 정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라파덕게임즈(KODA DUCK GAMES)의 다크 판타지 사냥 MMORPG 모바일 게임 ‘위쳐M: 어둠의 우화’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위쳐M: 어둠의 우화’는 풍부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다크 판타지 사냥 테마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풍부한 세계관을 자랑하며, 다크 판타지 사냥 테마의 독특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어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위쳐M: 어둠의 우화’ 포스터 /고라파덕게임즈

특히 다양한 게임을 섭렵한 게임 마니아나 게임에 첫 발을 내딛고 싶은 초보 유저들 모두가 좋아하는 것이 다크 MMORPG이다.

게임 스토리 라인은 혼돈 몬스터가 장악하는 세상에 오랫동안 사라졌었던 헌터 조직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악’을 없애는 이야기다.

유저는 훌륭한 헌터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은 독창적인 변신 모드와 비행 모드를 자랑한다. 변신 후 유저는 더 많은 체력과 더 빠른 스피드, 전투력을 보유하게 되며 통쾌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고 비행 스킬을 통해 전장을 더 넓게 사용하여 최상의 스킬을 즐기게 된다.

고라파덕게임즈 관계자에 따르면 다크 판타지 사냥 MMORPG게임 위쳐M: 어둠의 우화’는 독특한 게임 매력을 통해 해당 게임성을 어필하는데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했다.

다크 판타지 사냥 MMORPG 게임 ‘위쳐M: 어둠의 우화’는 정식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와 공식 라운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내 누적 접속 만으로도 매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고 특별 탈것과 날개를 획득 가능하다. 공식 라운지는 출시 기념 이벤트, 레벨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공식 라운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 및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VR2를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공식 라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