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 WACON 2023 ‘국회 ICT융합포럼 대표의원상’ 수상
상태바
아이티이지, WACON 2023 ‘국회 ICT융합포럼 대표의원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토털 IT 인프라 기업 아이티이지(ITEASY)는 ‘WACON 2023 사이버보안 우수기업’에서 국회 ICT융합포럼 대표의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WACON 2023 사이버보안 우수기업은 한국언론인협회와 국회 ICT융합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과 Super Guesser가 공동 주관하고 있으며,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국방부, 중소벤처기업부,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은 ‘WACON 2023’은 세계 최고의 해커들이 참여하는 국제 모의 해킹 대회로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보안성 강화 활성화 캠페인으로 사이버보안 기술 발표회, 사이버보안 우수기업 정부시상, 인재채용 및 기업홍보관, 인적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사이버보안 국제 행사다.

WACON 2023 사이버보안 우수기업에서 국회 ICT융합포럼 대표의원상을 수상한 아이티이지는 클라우드, 서버/IDC, 보안, 도메인 솔루션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IT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체 브랜드인 이지클라우드(EASYCLOUD)와 서버호스팅에 보안관제 및 통합보안서비스를 도입시켜 보안을 강화하고 있으며, 컨설팅부터 인프라 구축, 운영까지 고객이 원하는 비즈니스를 쉽고 빠르게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이번 WACON 2023에서 사이버 보안 우수기업에 선정돼 국회 ICT융합포럼 대표의원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아이티이지는 급증하는 지능적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선제대응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외부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기업의 자산을 지키고 보호하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IT 서비스들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