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기업 ‘마켄’, 플로깅 환경 보호 캠페인 진행
상태바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기업 ‘마켄’, 플로깅 환경 보호 캠페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선도 기업 마켄(MARKEN)은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플로깅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켄은 플로깅과 더불어 전 세계 마켄 임직원들이 실시간으로 함께 도전하는 만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해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만보 걷기 챌린지에는 한국을 비롯한 싱가포르, 호주, 인도, 대만,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각 국가에서 마켄의 임직원 웰니스 관리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해 글로벌 팀워크를 다졌다.

마켄코리아 안선옥 지사장은 “ESG 글로벌 그리너(Green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플로깅 행사를 임직원 및 가족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다양한 국가의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만보 걷기 챌린지에 동참해 이번 행사를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 회원인 마켄은 유엔의 글로벌 지속 가능 개발 목표(SDGs) 기준에 맞춰 지속적인 비즈니스 개선과 혁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넷 제로(Net Zero) 임상 시험 물류 솔루션을 지향하며, 지속 가능한 포장 및 재생 가능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 그리고 천연자원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을 줄임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사회적 책임이 있는 기업으로서 정책과 운영 효율성을 구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