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 컨테이너 보안 솔루션 ‘씨이지스’ 출시
상태바
SGA솔루션즈, 컨테이너 보안 솔루션 ‘씨이지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9.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브섹옵스 환경서 컨테이너 이미지 보증·접근제어·런타임 보호 지원
‘브이이지스’·’ICAM’ 연계해 CNAPP 발전 기반 마련

[데이터넷]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는 데브섹옵스를 위한 컨테이너 보안 솔루션 ‘씨이지스(cAegis)’를 출시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의 이상에 다가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씨이지스는 ▲컨테이너 이미지 보증 ▲컨테이너 플랫폼 접근제어 ▲컨테이너 런타임 보호 등의 기능을 제공해 컨테이너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개발할 수 있게 했다. 컨테이너 런타임 보호 기술은 시큐어 OS의 보안 커널 기술이 적용돼 보안성을 더했다.

SGA솔루션즈는 가상머신 기반 서버 워크로드를 보호하는 ‘브이이지스(vAegis)’와 씨이지스, 그리고 ‘아이덴티티 크리덴셜 관리(ICAM)’ 솔루션을 연계해 CNAPP으로 발전할 수 있게 했다.

CNAPP은 CWPP, CSPM, CIEM 등 클라우드 워크로드와 관련된 기술을 통합하며,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 배포, 운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협까지 대응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말한다. SGA솔루션즈는 CWPP ‘브이이지스’, CIEM ‘ICAM’,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환경 중 컨테이너 보안 기술을 접목해 CNAPP의 필수 요건을 갖춰나가고 있다.

한편 SGA솔루션즈는 ‘SGA ZTA’의 핵심 요소인 ICAM과 함께 브이이지스, 씨이지스 주요 기능을 클라우드 보안에 적용할 수 있게 해 클라우드 운영을 한층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보안을 통합 할 수 있게 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올해 SGA솔루션즈는 SGA ZTA에 이어 씨이지스 등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에 적응하고 혁신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주게 됐다. 이제 클라우드 보안과 제로 트러스트 시장을 리딩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