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공인점 ‘반석전자'’, 게이밍 키보드 등 공식 론칭
상태바
로지텍 공인점 ‘반석전자'’, 게이밍 키보드 등 공식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석전자(대표 진형건)가 로지텍코리아 공식 인증점으로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2013년 설립돼 전문적으로 컴퓨터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판매해온 반석전자는 한국 레노버 공식 판매점으로 PC, 노트북, 태블릿 등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중이며, 신규 브랜드 로지텍 주변기기와 음향기기도 판매 서비스를 진행한다.

반석전자는 로지텍 론칭 기념으로 포토 상품평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텍 G913 풀 키보드와 로지텍 G913 텐키리스 키보드를 구매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로지텍 헤드셋(5명)을, 로지텍 G903 HERO 마우스와 로지텍 G933S을 구매 후 미션 수행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반석전자가 론칭하는 로지텍 G913 게이밍 키보드는 고성능의 하이엔드 모델로 클릭키, 택타일, 리니어 등 3가지 스위치 유형이 있으며, e스포츠 프로게이머들이 대회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성능의 무선 기술인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기능도 탑재돼 1ms의 초고속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5052 알루미늄 합금 탑 케이스는 강철 보강 베이스로 결합돼 가볍고 튼튼하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G 키가 탑재돼 컨트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최대 11개 버튼으로 양손잡이가 사용이 가능하고, 라이트스피드 무선 기능과 최대 25,600DPI의 히어로(HERO) 25K 센서가 탑재된 G903 마우스와 DTS 헤드폰:X 2.0이 탑재돼 정확한 게임 내 공간 인식은 물론 위치 및 거리를 명확하게 감지하는 무선 7.1 서라운드 사운드 라이트싱크(LIGHTSYNC) 게이밍 헤드셋 G933s도 포함된다.

반석전자 관계자는 “로지텍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앞서가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확실한 성능, 가성비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며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잡아 부담 없는 금액과 다양한 혜택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