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래너, ‘나랑 같이 U플래너 할래?’ 친구초대 이벤트
상태바
U플래너, ‘나랑 같이 U플래너 할래?’ 친구초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받은 친구가 최초 회원가입과 마이데이터 연결하면 경품 교환권 제공

[데이터넷] 유비벨록스(대표 이흥복)의 마이데이터 기반 간편 가계부 ‘U플래너’가 추석 명절을 기념해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나랑 같이 U플래너 할래?’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랑 같이 U플래너 할래?’ 이벤트는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한 후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입력해 U플래너 최초 회원가입과 마이데이터를 연결하면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신규 및 기존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친구초대를 통해 교환권이 최대 10장까지 발행된다.

초대받은 친구는 초대 코드를 입력해 U플래너 최초 회원 가입과 마이데이터를 연결하면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이 증정된다.

교환권 개수에 따라 교환권 1개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3개로 CU 모바일 금액권 6천 원 권, 교환권 5개로 이마트·GS칼텍스 결합 모바일 쿠폰 1만 원 권 지급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상품으로 신청해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비벨록스 ‘U플래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동 가계부 ‘U플래너’는 분산돼 있던 이용자의 금융 데이터를 수집해 정보를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활용할 수 있는 돈 관리 서비스다.

U플래너는 월 지출 내역을 정기지출, 변동지출, 할부지출로 구분해 이용자가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고 이용자의 소비 습관을 구체적으로 파악해 월 별 사용자 리포트를 제공한다. 가계지출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공동관리 기능’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개인정보를 한데 모아 관리하는 마이데이터 기반인 시스템인 만큼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개인별 맞춤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 중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아 현재까지 다운로드 수 28만 회, 회원가입 17만 명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U플래너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지인들과 나누고 소통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U플래너는 회원별 맞춤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