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베베, '2023 서울 뷰티 아케이드' 참여...제품 시연·경품 이벤트
상태바
소이베베, '2023 서울 뷰티 아케이드' 참여...제품 시연·경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가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2023 서울 뷰티 아케이드’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이베베는 서울 유망뷰티 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참여, ‘아트홀 1관 내 뷰티 코스메틱기업존’에서 소이베베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소이베베는 베스트셀러인 고보습크림을 포함해 로션, 샴푸앤바스, 수딩젤, 멀티밤, 선크림, 선팩트 등 소이베베의 다양한 제품들을 마련, 방문객들이 직접 테스트하며 제품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3 서울뷰티위크’ 참여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목욕부터 보습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첫걸음 선물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샴푸앤바스, 로션, 고보습크림으로 구성,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어 아기를 위한 첫 화장품 세트로 선물하기 좋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23일 토요일까지 오쎄의 공식몰 ‘이데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푸짐한 이벤트 또한 마련했다. 방문객 대상 오쎄 소이베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소이베베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할 경우 ‘소이베베 트래블 키트(3종)’ 혹은 ‘소이베베 프리미엄 물티슈’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두가지 경품을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소이베베 담당자는 “서울 뷰티 아케이드 팝업스토어오픈을 통해 유망 뷰티 기업으로써 소이베베의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지난 6월 마미버드 전국 매장 입점, 9월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참여, 그리고 이달 말 ‘2023 서울 뷰티 아케이드’ 팝업스토어 오픈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이베베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