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카시아, 올인원 ‘비타 샤벳 클렌징밤’ 론칭
상태바
알로카시아, 올인원 ‘비타 샤벳 클렌징밤’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화를 상징하는 브랜드 ‘알로카시아’는 부드러운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밤을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피부 전문 인플루언서 이홍주와 오랜 연구 및 샘플링을 통해 공동 제작한 제품이다.

비타 샤벳 클렌징밤은 부드러운 샤베트 제형의 밤으로 롤링시 메이크업 및 모공속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롤링이후 물을 만나게 되면 거품형식으로 바뀌어 폼클렌징(2차세안)까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클렌징밤이다.

비타샤벳 티트리밤은 다양한 비타민 성분 및 진정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세안을 하는 동시에 영양분까지 채워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소나무추출물, 티트리잎오일, 콘민트오일, 광곽향오일, 라벤더오일 등의 진정성분을 담고 있으며, 비타민 A 성분으로는 스위트 아몬드오일이, 비타민B 성분으로는 칼슘판토테네이트, 피리독신에이치씨엘,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꿀추출물이, 비타민C 성분으로는 레몬껍질오일, 소듐아스코빌포스테이트, 사과추출물이 있으며, 비타민E 성분으로는 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함유돼 있다.

알로카시아 비타샤벳 클렌징밤은 허니와 티트리,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티트리 클렌징밤은 여드름성피부,염증성피부, 붉은 홍조피부,지성피부에 적합하며, 허니 클렌징밤은 건성피부, 수부지 피부, 민감성 피부, 피부장벽개선이 필요한 피부에 적합하다.

알로카시아 관계자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챙기고, 환절기에도 물광 피부로 케어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