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보고서 등재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보고서 등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9.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 2억5000만 달러 이상 수익 창출 벤더 중 하나로 언급
에이전트 기반 보안·컨테이너 보호·CSPM 모두 만족하는 기술 제공

[데이터넷] 트렌드마이크로는 포레스터의 2023년 3분기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환경 보고서’의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CWS) 포트폴리오에서 연간 2억50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는 6개 벤더 중 하나로 언급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에이전트 기반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컨테이너 보호, CSPM 등 세 가지 영역을 포함하는 확장된 사용 사례를 다룬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세 가지 제품 영역 모두에서 수십 년의 혁신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11월 개최되는 AWS 리인벤트 행사에서 추가적인 개선점을 공개할 예정이다.

트렌드마이크로는 강화된 컨테이너와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를 강화·병합하고 XDR과 통합해 클라우드에 대한 중앙집중식 탐지 및 대응(CDR)을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공격 표면 전반에서의 위험 관리가 용이하도록 CSPM 및 컨테이너 런타임 취약성 기능을 주요 신규 제품에 통합할 계획이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단일 플랫폼에서 전체 IT 및 OT 환경에 대한 가시성, 제어, 위험 관리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트렌드 비전 원’ 전략의 일부다.

케빈 심저(Kevin Simzer) 트렌드마이크로 COO는 “트렌드마이크로는 우리가 알고 있는 클라우드 보안 분야를 개척한 선구자이며, 클라우드 여정의 모든 단계에 걸친 고객을 위한 혁신에 집중하고 있다”며 “향후 AWS 리인벤트에서 발표할 내용은 글로벌 조직이 공격 표면 위험 관리를 개선할 수 있도록 플랫폼 기반 보안 전략을 가속화하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