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티, ‘블루에티 파워뱅크’ 브랜드위크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블루에티, ‘블루에티 파워뱅크’ 브랜드위크 할인 프로모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9.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세계 3대 휴대용 파워뱅크 및 재생 에너지 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블루에티(BLUETTI)는 올해 3월초 EB55 제품을 시작으로, 8월까지 총 6개의 다양한 용량의 파워뱅크를 출시하였다.

블루에티는 9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1일부터 26일까지 브랜드 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EB70, EB3A, 대용량 파워뱅크AC200MAX를 만나볼 수 있으며 파워뱅크 제품을 원가 기준 최대 19%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블루에티는 고성능의 청정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가정과 전 세계에 친환경 에너지를 제공하자는 기업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INDIEGOGO에서 86억 펀딩, Energy & Green Tech 카테고리 1위, 2020년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이 있다. 또한 아웃도어 및 가정용 에너지 저장 장치(ESS)를 모두 사용 가능하게 한 첫번째 회사이며 전 세계 70여개 나라에 진출하였다.

블루에티 파워뱅크는 내구성이 강한 리튬 인산철(LiFePO4)을 사용하며 시판 중인 기타 리튬이온 파워뱅크보다 안전하고 배터리 수명이 3배이상 길다. 다양한 출력 포트를 겸비하고 있음과 동시에, 다양한 충전-방전 및 환경 조건에서 안전한 작동, 성능,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는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