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몰렉스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 5년 연속 수상
상태바
마우저, 몰렉스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 5년 연속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1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로부터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2022년 아태지역에서 고객 수 증가, 가장 빠른 PoS(Point-of-Sale) 성장, 재고관리, 전반적인 운영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8년부터 5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또한 올해 초에는 몰렉스로부터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6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프레드 벨(Fred Bell) 몰렉스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우수한 서비스 기반의 유통은 몰렉스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요소며, 마우저는 최고의 성과와 탁월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몰렉스와의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며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혁신 촉진은 물론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우저는 주문 당일 선적 가능한 3만1000종 이상의 몰렉스 제품을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