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타임즈 창간 30주년 축사]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이득춘
상태바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30주년 축사]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이득춘
  • 데이터넷
  • 승인 2023.09.1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IT 전문 매거진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30주년과 IT 인터넷 전문지 <데이터넷>의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인공지능(AI), 양자 기술 등 차세대 첨단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IT 시장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사이버 위협 또한 다양하고 빠르게 진화하면서 사이버 보안과 정보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에 검증된 정보를 빠르고 객관적으로 전달해 주는 <네트워크타임즈>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네크워크타임즈·데이터넷은 창간 이래 IT 트렌드를 정확하고 심도 있게 보도하며 많은 독자들의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급변하는 IT 산업의 흐름 속에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IT 전문 매체 역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역시 AI 기술이 내재화된 능동적 방어 체계 구축에 더욱 힘을 싣겠습니다. 생성형 AI와 함께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보안 운영·위협 대응 자동화(SOAR),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보안 특화 소형언어모델(sLLM) 등 고유의 기술 역량을 유기적으로 결집 및 강화하겠습니다. 더 많은 조직이 AI를 비롯한 차세대 IT 기술 도입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보안성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네크워크타임즈·데이터넷의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IT 선도 매체로서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