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타임즈 창간 30주년 축사]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이사
상태바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30주년 축사]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23.09.1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국내 대표적인 IT 전문 매체인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30주년, <데이터넷>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매일 변화하는 IT업계에서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IT 전문 언론인의 시각으로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트렌드에 앞서가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내 최고의 IT 분야 전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IT 미디어의 중요성이 커져가는 때에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혁신적인 IT 기술과 실시간으로 진화하고 있는 새로운 사이버 공격 유형 등을 신속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25년 이상 축적된 식견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에스앤씨도 올해 창립 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두 미디어에 비하면 짧은 업력이지만 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현재의 도전을 극복하고 고객들에게는 보안의 새로운 미래와 비전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함께 노력하고 또 성장할 것입니다.

두 미디어의 창간 30주년, 창간 25주년의 성과를 축하하며, 여러분의 앞날에 더욱 많은 성공과 기회가 찾아오기를 기원합니다.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더욱 안전하고 혁신적인 사이버 보안 분야를 만들어가길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