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마켓9, 리뉴얼된 홈페이지로 통합 구매 역량 강화
상태바
업무마켓9, 리뉴얼된 홈페이지로 통합 구매 역량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총무몰 서비스 업무마켓9(대표 최준혁)이 통합구매에 대한 역량 강화와 고객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다양한 제품과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점을 강조했다.

업무마켓9은 “구매플랫폼으로서의 통합 구매 및 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인사·총무 고객들의 접근편의성을 높이는 구성으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업무마켓9은 홈페이지를 심플하고 직관적인 구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사용자환경(UI)에 중점을 두고 리뉴얼했다.

리뉴얼 메인 페이지는 폭넓은 제품군을 다루고 다채로운 서비스 제공하는 업무마켓9의 강점이 그대로 드러난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을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별도의 메뉴 이동없이 단순스크롤로 업무마켓9의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복지를 위한 ‘서비스마켓’, 견적비교를 위한 ‘최저가 견적서비스’, 각종 사무실 비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피스마켓’ 등에 대한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인사총무 담당자의 구매 업무를 위한 ‘오픈마켓 비교’ 기능도 개선됐다. 업무마켓9과 타오픈마켓의 동일상품 가격을 즉시 비교할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외부링크 통합구매’도 눈에 띈다. 업무마켓9에 없는 상품도 해당 URL만 있다면 통합구매가 가능하다. 제휴사몰 대표상품 큐레이션 기능도 개선됐다. 가장 인기있고 할인율 높은 상품을 우선 추천받을 수 있다.

업무마켓9 최준혁 대표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B2B 구매경험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불평등한 B2B 시장에서의 정보공개를 확대해 기업고객과 함께하는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개발과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니즈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업무마켓9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고객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개월 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1년 동안 업무마켓9에서 구매하는 모든 비용의 5%를 추가 적립해준다. 쿠팡, 네이버 등 대형 플랫폼에서 주는 적립금보다 2~3% 높은 수치다. 기존 최저가 정책에 전상품 무료 배송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업무마켓9의 목표는 ‘모든 B2B 구매의 표준화’다. 기존 재화나 서비스의 품질이 불투명했던 B2B 비즈니스 시장에서 통합구매 솔루션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추구하고 있다. 업무마켓9 고객은 B2B 서비스와 상품을 마치 실제 마켓에서 구매하듯 간편한 프로세스를 경험할 수 있다. 조직 곳곳에서 들어오는 구매건과 비용 처리과정을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다.

업무마켓9 관계자는 “투명성과 효율성을 바탕으로 매년 두자릿수 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현재 쿠팡, 우아한형제들, 마이리얼트립 등과같은 스마트기업들이 구매 최적화를 위해 업무마켓9을 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