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싸, 차세대 보안 셀룰러 라우터 출시…핵심 인프라 네트워크 보안 강화
상태바
모싸, 차세대 보안 셀룰러 라우터 출시…핵심 인프라 네트워크 보안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산업용 통신 및 네트워크 선도 기업인 모싸(Moxa)는 차세대 보안 셀룰러 라우터 온샐(OnCell) 시리즈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인 G4302-LTE4를 출시했다.

온셀 G4302-LTE4는 고급 보안 셀룰러 라우터로, IEC 62443-4-2 표준을 준수하는 신형 보안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있으며 더 나은 성능과 빠른 취약점 수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글로벌 무선 승인 획득을 통해 각종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통신을 지원한다.

모싸 산업용 네트워크 보안 부서 책임자인 리 펑(Li Peng)은 “모싸는 고객을 위해 보안 기능이 내장된 포괄적인 네트워크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견고한 설계와 산업 인증을 갖춘 G4300 시리즈는 고객이 어떠한 간섭에서도 핵심 시스템을 문제없이 운영할 수 있게 보장한다”며 “모싸의 셀룰러 보안 라우터는 항상 최전선에서 고객의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을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G4302-LTE4는 MX시큐리티 소프트웨어를 통합해 중앙 집중식 보안 및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원격으로 장치를 구성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경고 및 알림 기능을 통해 기업이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게 지원한다. 해당 모델은 IEC 62443-4-2 표준을 준수하고, 시큐어 부트, VPN, NAT 등의 첨단 기능을 통해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데이터와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아울러 WAN 이중화 및 개런링크(GuaranLink) 기술을 지원한다. WAN 이중화 기술은 WAN 연결 중단을 감지해 이더넷 인터페이스가 중단되면 셀룰러 인터페이스로 원활하게 전환되고 복구 시 다시 기존의 연결로 전환하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셀룰러 연결을 위한 개런링크를 통해 심각한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셀룰러 연결을 복구해 다운타임을 줄이고 운영 중단을 최소화한다.

G4302-LTE4의 견고한 하드웨어는 업계 요구 수준의 신뢰성을 갖추고 있어 위험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현재 CCCEx, IECEx, ATEX, Class 1 Division 2 인증을 획득했다. -30°C~70°C에 상당하는 광범위한 동작 온도 범위를 갖추고 있어 열악한 환경에서도 신뢰성을 보장한다. 또한 EN50121-4, NEMA TS2, E-mark E1 인증을 획득해 산업별 버타컬 시장의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도 충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