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딥그린제이 맥주효모 글라이신 트리트먼트’ 출시
상태바
제이숲, ‘딥그린제이 맥주효모 글라이신 트리트먼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토털 케어 브랜드 제이숲이 ‘딥그린제이 맥주효모 글라이신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맥주효모 글라이신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좋은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 200,000ppm과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가장 작은 글라이신 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되었고, 두 가지 성분이 손상된 모발 깊숙히 단백질을 공급하여 건강한 모발로 케어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다.

또한 ‘맥주효모 글라이신 트리트먼트’는 고함량 단백질 성분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의약처 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으로 인해 손상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맥주효모 라인 중 하나인 맥주효모 샴푸로 두피 세정 후 사용한다면 더욱더 모발에 영양 공급과 단백질 충전을 기대할 수 있다다.

뿐만 아니라 pH 4.5~5.0의 약산성 제품으로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보호하며 탄탄하고 부드러운 모발 컨디션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장미와 사과향이 함께 어우러진 화이트 플로럴머스크 향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고급스러운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제이숲 관계자는 “스트레스, 출산 등 후천적 요인과 잦은 염색이나 펌 시술로 인한 손상된 모발을 자연스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유효 성분을 효율적으로 빠짐없이 모발에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 간편하게 손상모를 케어할 수 있는 홈 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독일산 맥주효모 추출물과 가장 작은 입자의 아미노산인 글라이신 성분이 단백질을 공급하고 보호해준다”고 말했다.

‘딥그린제이 맥주효모 글라이신 트리트먼트’는 약속된 배송 예정일까지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는 ‘도착 보장’ 제품이여,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맥주효모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 구매 시 각각의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2+1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은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내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행사로, 14일부터 27일까지 2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