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포유, G마켓과 추석 선물 초특가전 ‘한포유 FESTA’ 선봬
상태바
한포유, G마켓과 추석 선물 초특가전 ‘한포유 FESTA’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83% 할인 적용, 구매 실적에 따라 추가 혜택 제공

한 포에 영양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한포유’가 추석을 맞아 G마켓과 함께 최대 83% 할인을 적용한 선물 대잔치를 펼친다. 

G마켓과 한포유가 공동 기획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 초특가 기획전 ‘한포유 페스타(FESTA)’는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구매 실적에 따른 추가 혜택도 푸짐하게 제공하며, 단품을 포함해 전 품목이 무료로 배송된다. 

‘한포유 페스타’는 그동안 선보인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정상에서 최소 약 30%부터 최대 83%에 달하는 할인율을 상품 구성에 따라 달리 적용됐다. 다만 카페 공급용 과일농축액은 제외된다. 

주요 제품으로는 한포유 홍삼 농축스틱, 한포유 홍삼 진세노25, 한포유 홍삼석류, 한포유 녹용홍삼, 한포유 도라지배, 한포유 로즈힙 아르기닌 등 액상 스틱제와 한포유 멀티비타민 미네랄, 한포유 루테인 아스타잔틴, 한포유 알티지 식물성 오메가3 등 캡슐제가 있다.  

G마켓 쇼핑몰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검색란에 ‘한포유’를 치면 ‘한포유 페스타’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50명에게 고급 명절 용돈봉투를 보내준다. 구매왕 5명에 선정이 된다면 샤넬의 컬러 립밤 ‘루쥬 코코 밤’을 추가 선물로 제공한다. 경품 응모는 구매 시 자동 참여된다.

한포유 마케팅 관계자는 “한포유는 한 포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일상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다양한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아 섭취하기 쉽고 휴대하기 간편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G마켓에서 펼쳐지는 ‘한포유 페스타’ 특가전을 잘 활용해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께 온정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포유를 운영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 그린푸드메이커(대표 허정규)는 ‘건강을 만드는 사람들’을 슬로건으로 내걸며 세계보건기구(WHO)가 정의한 ‘건강’ 즉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안녕한 상태’를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